RPM9

연예
HOME > 연예

트라이비, '연말 서프라이즈' 깜짝티저 공개…세련미 'Back to the Original' 시선집중

발행일 : 2022-12-29 11:30:06

그룹 트라이비(TRI.BE)가 세련미 넘치는 의문의 티저와 함께, 연말 팬들을 향한 서프라이즈를 예고해 관심을 높이고 있다.

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8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트라이비의 신규 콘텐츠를 예고하는 커밍순 티저를 깜짝 공개했다.

단체, 개별 등의 구분으로 공개된 티저에는 'Back to the Original'이라는 글귀와 함께 시폰 블라우스와 가죽 부츠, 화려한 액세서리로 성숙하면서도 세련된 비주얼 매력을 표출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 제공>

해당 티저는 동시에 노출된 선물 이모지 포인트와 함께, 오는 30일로 예고된 새로운 소식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트라이비는 지난해 2월 첫 싱글 'TRI.BE Da Loca(트라이비 다 로카)' 데뷔와 함께, 올해 8월 세 번째 싱글 'LEVIOSA(레비오사)' 등의 앨범은 물론 코카-콜라 글로벌 캠페인 아시아 대표로서의 컬래버곡으로 개성을 드러낸 바 있는 걸그룹이다.

한편 트라이비는 현재 새 앨범 준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으며, 오는 30일 오후 6시 팬들을 위한 콘텐츠를 깜짝 공개할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