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수입차

폴스타코리아, 강남 신세계 센트럴시티에서 ‘투 온 투어’ 진행

발행일 : 2022-12-14 09:46:38
폴스타코리아, 강남 신세계 센트럴시티에서 ‘투 온 투어’ 진행

폴스타코리아(Polestar Korea)가 오는 12월 15일부터 18일까지 나흘간 서울 강남 신세계 센트럴시티에서 폴스타 2(Polestar 2)를 전시하고 시승 경험을 제공하는 ‘투 온 투어(2 on Tour)’를 진행한다.

‘투 온 투어’는 잠재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폴스타 브랜드와 폴스타 2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한 행사다. 지난 2분기 센트럴시티에서 진행된 투 온 투어 행사를 통해서도 많은 고객의 관심을 받은 바 있다.

폴스타코리아는 올 한해 서울과 경기, 인천, 대전, 대구, 부산, 제주 등 전국 8개 주요 도시에서 투 온 투어를 진행해 약 200만 명에게 폴스타 2를 선보였다. 또한, 4만여 건의 현장 고객상담과 1000여 건의 현장 시승 기회를 제공하는 등 행사를 성황리에 운영해오고 있다.

이번에 전시되는 두 대의 폴스타 2는 주피터(Jupiter)와 스노(Snow) 색상으로, 내부는 화이트 톤의 징크(Zinc) 통풍 시트 및 나파 가죽 옵션을 적용했다. 국내 전기차 최초로 적용한 티맵 (TMAP) 인포테인먼트 시스템부터 유로앤캡(Euro NCAP) 전기차 부문 종합 최고 평점 및 미국 도로교통안전국(NHTSA) 차량 안전도 평가 최고 등급 5스타 획득으로 입증된 독보적인 안전성을 포함해, 올린즈(Ohlins) 서스펜션과 골드 브렘보 캘리퍼로 대표되는 퍼포먼스 팩(Performance Pack)이 적용됐다.

해당 행사는 누구나 별도 예약 없이 자유롭게 방문할 수 있고, 평일과 주말 모두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8시30분까지 운영된다.

한편, 서울, 경기 및 부산의 폴스타 스페이스와 연계한 고객 시승 이벤트도 진행한다. 센트럴시티 행사 현장에서 시승 신청을 한 뒤 1월 15일까지 스페이스를 방문해 시승을 경험할 수 있다. 시승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커피 기프트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폴스타코리아 함종성 대표는 "출시 첫해인 만큼 고객 접점 다변화를 통해 브랜드와 제품의 가치를 전하는 것에 주력해왔다”라며, “올해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투 온 투어 센트럴시티’에서도 많은 고객이 폴스타 2의 가치를 경험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