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연예
HOME > 연예

'보코2' 송푸름,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 첫 OST 참여…'어떻게' 19일 발표

발행일 : 2022-11-18 10:57:46

'보이스코리아2' 출신 가수 송푸름이 곽시탈 작가의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 독자들의 감성도를 높일 OST 주자로 나선다.

18일 요구르트 스튜디오 측은 송푸름이 가창한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 OST Part.1 ‘어떻게‘가 오는 19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밝혔다.

OST '어떻게'는 작곡가 글로디(Glody), 필승불패가 의기투합해 만든 팝 발라드로, 사랑이 떠나간 후 느끼는 감정과 아픔을 표현한다.

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제공 <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제공>

특히 송푸름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섬세한 감정선을 토대로 ‘어떻게 나에게 네가 이럴 수 있니 사랑한대 놓고 어떻게 가는지/돌아와 가지 마 제발 나의 곁에 있어줘 난 너 없이는 이제 아무것도 할 수가 없어’ 등 직선적인 이별내용의 가삿말들이 감성적으로 표현돼 매력을 느끼게 한다.

송푸름이 참여한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 OST Part.1 ‘어떻게‘는 오는 19일 정오부터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한편 ‘요조신사 마초숙녀’(작가 곽시탈)는 사회가 요구하는 기준에 저항하는 여성스러운 남자 송세하와 남성스러운 여자 피바다의 자아 찾기 힐링 로맨스로, 네이버웹툰에서 공개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