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국산차

GM한마음재단, 인천서 ‘벽화 그리기’ 봉사 펼쳐

발행일 : 2022-11-02 01:29:08
GM한마음재단, 인천서 ‘벽화 그리기’ 봉사 펼쳐

GM한마음재단코리아(이하 한마음재단)가 10월 21일부터 11월 1일까지 인천광역시 부평구 일대에서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의 환경 개선을 지원하는 등 상생을 위한 나눔 활동을 실천했다.

특히, 이번 벽화 그리기 봉사는 한마음재단에서 활동하고 있는 봉사 단체 ‘GM드림즈(GM Dreams)’와 부평구청과의 협업을 통해 진행됐으며, 인천광역시 부평구에 있는 ‘청천1동 어린이집’ 일대 약 180m 구간을 ‘꿈과 희망’을 주제로 한 벽화로 채웠다.

벽화 그리기 봉사에는 GM의 한국 연구개발법인을 이끄는 브라이언 맥머레이(Brian McMurray) 사장, 차준택 부평구청장, 이병철 부평구자원봉사센터 소장, GM드림즈 봉사단원들이 참가했다.

브라이언 맥머레이 사장은 “한마음재단은 다양성과 포용성의 가치를 바탕으로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을 지속해서 펼치고 있으며, 특히 이번 벽화 그리기는 디자인에 역량을 보유한 직원들의 재능기부로 이뤄지는 봉사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있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이웃과 함께 하는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GM한마음재단, 인천서 ‘벽화 그리기’ 봉사 펼쳐

한편, GM드림즈는 사회공헌 활동에 뜻이 있는 GM 임직원 약 20명이 모여 지난 2021년 발족한 봉사 단체로, 인천 굴포천 환경 정화 및 재생 활동을 비롯해, 산곡동 국공립 어린이집 환경 개선 참여 등의 다양한 봉사활동 참여를 통해 지역사회 봉사활동의 참된 가치와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이번 벽화 그리기 봉사에는 디자인 부문에 역량이 뛰어난 직원 12명 등 총 200명이 참여했으며, 앞서 지난 9월 말부터 직원들의 벽화 테마 및 디자인 사전 작업을 진행, 부평구청과 협업을 통해 최종안을 확정 짓고 벽화 그리기를 진행해왔다.

한편, 한마음재단은 지역사회와 상생을 위한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GM의 다양성 및 포용성의 가치를 전달하고 있다. 특히, 재단의 대표 사업인 차량 기증사업을 통해 현재까지 약 700여 대의 차량을 기증해 어려운 이웃의 이동 편의를 누리도록 지원했으며, GM 한국사업장의 임직원들이 주체가 되어 지금까지 약 20만 시간 이상 지역사회 아동, 노인, 장애 등 소외 계층을 지원하는 봉사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