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수입차

메르세데스-벤츠, 테일러메이드와 2022 FW 시즌 신제품 출시

발행일 : 2022-10-18 13:48:19
메르세데스-벤츠, 테일러메이드와 2022 FW 시즌 신제품 출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글로벌 골프 브랜드 테일러메이드와 협업한 ‘2022 FW 시즌 메르세데스-벤츠 골프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협업 제품은 남성·여성용 스웨터, 귀마개, 넥워머, 양면 담요, 겨울용 모자 및 골프백 등으로, 메르세데스-벤츠의 럭셔리한 품격과 테일러메이드 특유의 디자인 감각을 조합했다. 고급스러운 색감과 간결한 라인이 돋보이며, 의류에는 골퍼들이 따뜻하고 편안하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기능성을 강화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지난 2019년부터 테일러메이드와의 꾸준한 협업으로 매년 연 2회 골프 용품 및 의류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이번 2022 FW 시즌 신제품 외 지난 3년간 출시한 골프 의류, 모자, 골프공, 캐디백 및 보스턴백 세트, 골프 파우치, 장갑 등 100여 종 이상의 협업 제품들을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 내 ‘액세서리 & 컬렉션 숍’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테일러메이드와 2022 FW 시즌 신제품 출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틸로 그로스만 고객 서비스 부문 총괄 부사장은 “테일러메이드와의 협업을 통해, 단순히 ‘차량’을 통한 브랜드 경험을 넘어 ‘라이프스타일’에서도 메르세데스-벤츠만의 럭셔리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다양한 아이템 및 채널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의 럭셔리 감성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월 30일까지 테일러메이드 협업 의류 컬렉션 구매 고객 대상 사은 행사도 진행한다.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6만원 상당의 TP5X 골프볼 세트(더즌)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60만원 상당의 캐디백, ▲30만원 상당의 보스턴백, ▲골프 기프트 세트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