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수입차

아우디, 브랜드 전시관 ‘하우스 오브 프로그레스’ 오픈

발행일 : 2022-10-05 13:17:40
아우디, 브랜드 전시관 ‘하우스 오브 프로그레스’ 오픈

아우디 코리아가 오는 8일부터 16일까지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 있는 ‘하우스 오브 프로그레스(House of Progress)’에서 미래의 프리미엄 모빌리티에 대한 아우디의 비전과 계획을 공유하는 브랜드 전시 행사를 진행한다.

‘하우스 오브 프로그레스’는 IAA 2021 뮌헨 국제모터쇼를 비롯해 세계 주요 도시에서 선보인 아우디의 브랜드 전시관이다. ‘하우스 오브 프로그레스 서울’에는 아우디의 ‘RS e-트론 GT’와 ‘더 뉴 Q4 e-트론’을 비롯해 현재 국내 출시된 아우디 전기차 다섯 종과 아우디의 플래그십 세단 ‘아우디 A8’이 전시될 계획이다. 또한, 이번 행사를 통해 아우디 스피어 콘셉트카 시리즈의 세 번째이자 가장 최근 공개된 콘셉트카인 ‘아우디 어반스피어 콘셉트(Audi urbansphere concept)’가 국내 처음으로 공개된다.

이번 행사를 통해 국내 처음 공개되는 ‘아우디 어반스피어 콘셉트’는 레벨 4 자율주행 기술을 기반으로 개발된 대형 럭셔리 클래스 콘셉트카로, 아우디가 지향하는 미래의 프리미엄 모빌리티에 대한 비전을 보여주는 ‘아우디 스카이스피어 콘셉트’, ‘아우디 그랜드 스피어 콘셉트’에 이은 세 번째 콘셉트카다.

‘아우디 어반스피어 콘셉트’는 출발지점에서 목적지까지 단순히 이동을 위해 자동차 안에서 시간을 보낸다는 이동 수단에 대한 기존 개념을 넘어, 첨단 기술을 접목한 인테리어로 새로운 차량 내 경험에 대한 기준을 제시하며 미래 프리미엄 모빌리티에 대한 비전인 자율주행, 전기차, 그리고 디지털을 통한 ‘완전하고 의미 있는 연결(meaningful connections)’을 구체화한 모델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아우디 브랜드의 네 가지 핵심 가치인 지속가능성, 디지털화, 디자인 및 퍼포먼스를 소개하고 이를 체험할 수 있는 디지털 익스피리언스, SNS 이벤트, 신차 시승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에 고객은 모든 차량을 직접 보고 시승할 수 있으며, 행사장 내 아우디 도슨트가 상주하고 있어 원하는 방문객들은 신청 후 도슨트 투어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하우스 오브 프로그레스’는 10월 8일부터 16일까지 누구나 별도 예약 없이 자유롭게 방문 가능하며, 평일에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주말에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진행된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