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국산차

르노코리아, 10월 구매 고객에게 매력적인 혜택 제공

발행일 : 2022-10-02 11:44:34
르노코리아, 10월 구매 고객에게 매력적인 혜택 제공

르노코리아자동차가 본격적인 가을 나들이 시즌을 맞이해 신차 구매 고객을 위한 10월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10월에도 집중호우 피해 고객을 위한 특별 할인 혜택은 계속된다. 집중호우 피해자 또는 배우자가 XM3, SM6, QM6를 구매하면 20만의 특별 할인을 지원한다.

탈수록 매력적인 중형 세단 SM6는 새로운 트림인 ‘필[必; Feel]’ 트림을 선보였다. SM6 필[必; Feel] 트림은 소비자들이 실제 차량 운행에 꼭 필요로 하는 공통 기능들을 영업 현장에서 조사해 차량 기본사양과 선택사양 구성에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SM6 필[必; Feel] 트림의 기본가격은 2744만원으로 기존 LE와 비교해 가격은 94만원 내려가지만 기본 장착 사양은 LE 트림에서 소비자들이 선호했던 기능들이 대부분 반영되었다. 여기에 고속화도로 및 정체 구간 주행 보조, 긴급 제동 보조(차량/보행자/자전거 탑승자 감지), 차간거리 경보, 사각지대 경보, 후방 교차 충돌 경보, 주차 조향 보조, 360° 주차 보조(전방/측방/후방 경보 등의 ADAS 시스템과 인카페이먼트, 어시스트 콜, 실시간 티맵 내비게이션 등이 포함된 이지커넥트(Easy connect) 9.3인치 내비게이션, 앞좌석 통풍 시트와 동승석 파워 시트 등의 컴포트 패키지를 모두 선택한 풀옵션 구성으로도 3005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2023년형 QM6는 RE시그니처 트림부터 지능형 안전 옵션인 드라이빙 어시스트 패키지가 기본사양으로 적용됐다. 최고급 트림인 프리미에르는 앞·뒤 좌석 시트 숄더 등에 고급 친환경 소재인 알칸타라 블랙 가죽 내장을 기본으로 해 상품성을 높였다. QM6 LPe는 트렁크 플로어 하단에 LPG 도넛 탱크를 탑재해 편안하고 실용적인 공간 활용성을 자랑한다. 또한 특허받은 마운팅 시스템으로 후방 추돌사고 시 탑승객 안전성까지 확보한 점이 특징이다.

르노코리아자동차는 올가을 출시 예정인 XM3 E-TECH 하이브리드의 사전 계약을 10월 1일부터 시작했다. XM3 E-TECH 하이브리드는 르노 그룹 F1 머신에서 운영 중인 하이브리드 기술 노하우를 접목해 개발되었으며 가장 전기차에 가까운 하이브리드 구동 시스템을 탑재해 시속 50㎞ 이하 도심구간에서 최대 75%까지 전기차 모드로 주행이 가능하다. 구동 전기모터(36㎾)와 발전 기능을 겸하는 고전압 시동모터(15㎾)로 구성된 듀얼 모터 시스템이 하이브리드에 최적화된 1.6 가솔린 엔진과 클러치리스 멀티모드 기어박스로 결합해 높은 에너지 효율과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까지 균형 있게 제공한다.

한편 르노코리아자동차의 주력 차종은 계약 후 빠른 출고가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SM6와 XM3 가솔린 모델(TCe 260, 1.6 GTe)은 계약 후 한 달 내, QM6는 두 달 내 차량 인도가 가능할 전망이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