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극본 임의정, 연출 이은진, 제작 (주)지담미디어, 하이그라운드)는 검사 출신 한량 갓물주 김정호와 4차원 변호사 세입자 김유리의 로(Law)맨스 드라마이다.
지난 20일 방송된 ‘법대로 사랑하라’ 6회에서는 구름무늬가 그려진 아이마스크를 착용한 이승기(김정호 역)의 모습이 전파를 타 눈길을 끌었다. 매사 엄격하면서도 천재적인 기질을 지닌 전직 검사 역을 맡은 그가 착용한 제품의 정체에 시청자의 궁금증이 모이고 있다.
해당 제품은 ‘스팀베이스 데일리 아이마스크’로 알려졌다. 따뜻한 온천수 스팀을 내뿜는 온열 안대 제품으로, 쉽게 잠들지 못하거나, 짧은 시간 동안 피로를 풀고 싶을 때 사용하면 좋은 현대인의 힐링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다채로운 취향에 맞추어 구름이불 향, 밤공기 향, 자몽 향, 장미 향, 카모마일 향, 라벤더향, 무향 등 총 7가지 향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이승기가 착용한 제품인 '구름이불 향'은 올해 초 출시한 제품으로, 구름을 덮은 듯 포근한 이불의 향을 연상시키는 향기로 편안한 휴식을 도와주는 부드러운 머스크 향이다.
한편, ‘법대로 사랑하라’ 속 등장한 '스팀베이스 데일리 아이마스크'는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코스트코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올리브영, 시코르 등 가까운 오프라인 일부 매장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주윤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