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크래비티, 'NEW WAVE' 콘셉트필름 공개…'설렘 어린 청춘물결 예고'

발행일 : 2022-09-13 17:44:02

크래비티(CRAVITY)가 새로운 파워긍정 에너지와 함께, 또 한 번의 청춘직진을 펼칠 것을 예고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2일 공식 SNS를 통해 크래비티 미니4집 'NEW WAVE(뉴 웨이브)'의 콘셉트 필름을 공개했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공개된 영상에는 보름달이 비치는 밤 교복차림의 크래비티가 큰 저택을 향해 걷는 모습으로 시작, 문 너머 앨런의 안내와 함께 집안으로 들어간 멤버들이 시공간을 뛰어넘는 버스에 올라타는 모습으로 이어진다.

특히 영상 말미에 등장한 "COME FIND US / IN THE NEW WORLD AND NEW WAVE(우리를 찾아와 / 새로운 세계와 새로운 물결 속에서)"라는 문구는 크래비티의 새로운 청춘컬러를 예고하는 듯 보여 관심을 끈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크래비티 신보 'NEW WAVE'는 선굵은 퍼포먼스 감각과 장르매력을 과시한 정규앨범 파트 1 'THE AWAKENING: Written in the stars(디 어웨이크닝: 리튼 인 더 스타즈)'와 파트 2 'LIBERTY: IN OUR COSMOS(리버티: 인 아워 코스모스)' 등과는 달리, 본연의 청춘성장감에 집중한 작품으로 전해진다.

한편 크래비티의 미니 4집 'NEW WAVE'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