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유통

매일헬스뉴트리션 셀렉스, SSG랜더스 공식 후원

발행일 : 2022-05-27 18:00:00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진행된 협약식에서 SSG랜더스의 박창민 트레이닝 코치와 박성한 선수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매일유업.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진행된 협약식에서 SSG랜더스의 박창민 트레이닝 코치와 박성한 선수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매일유업.>

매일헬스뉴트리션은 SSG랜더스와 셀렉스 제품 후원 협약을 이어나간다고 27일 밝혔다.

매일유업은 작년 4월 SSG랜더스와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50여년 영양설계 노하우와 과학적 연구를 바탕으로 만든 셀렉스를 후원함으로써 선수들의 경기력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다. 이후 10월에는 건강기능식품 전문성 강화를 위해 독립법인 매일헬스뉴트리션을 설립하고 관련 연구를 지속하고 있다.

26일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SSG랜더스의 박성한 선수, 박창민 트레이닝 코치 등이 참석했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향후 1년간 SSG랜더스 1군, 퓨처스 선수단에 셀렉스 프로핏, 셀렉스 슬림25, 셀렉스 프로틴바 등 근육 건강을 돕는 제품을 후원한다.

매일헬스뉴트리션 관계자는 “지난 시즌 후원한 제품에 대해 선수들의 만족도가 높아 올해도 동일한 제품을 후원하기로 결정했다”며 “단백질 성인영양식 시장을 개척한 셀렉스의 과학적이고 우수한 영양설계가 이번 시즌 경기력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한편 매일유업이 지난해 10월 독립법인으로 출범한 매일헬스뉴트리션은 근감소 예방과 개선을 위한 영양관리, 기능성 소재 개발 등을 연구하는 ‘매일사코페니아연구소’의 전문 연구를 바탕으로 과학에 근거한 고객맞춤형 평생 건강관리를 제공한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