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아돌라스쿨3' 유나이트 은상, 준케이에 ‘이악물(?) 포옹’ 화답받아

발행일 : 2022-05-25 10:38:48

[RPM9 박동선기자] 그룹 유나이트의 개성과 음악진심이 ‘아돌라스쿨3:홍보ON아이돌’로 공개된다.

25일 U+아이돌Live ‘아돌라스쿨3:홍보ON아이돌’(아돌라스쿨3) 제작진은 금일 오후 5시 방송될 '유나이트' 편 2교시 프리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바에 따르면 '아돌라스쿨3' 유나이트 편 2교시는 이전 회차에 이어 은상·DEY의 팩트체크와 함께, ‘릴레이 믹스 노래 맞히기’, ‘고스톱 만세 댄스’ 등 홍보대사 검증 코너들로 이어진다.

우선 '팩트체크'에서는 이전 1교시때 요청된 '은카소(은상+피카소)' 은상의 초상화 그리기 미션 결과물이 공개된다.

이전 그림개인기를 보였던 하이라이트 양요섭과 아이콘 정찬우에 못지 않은 열정어린 모습으로 그려낸 은상의 결과물에, 홍보단장 준케이가 갑자기 ‘이 악물(?)’ 미소를 지으며 은상에게 다가가 감사의 ‘허그’를 하는 모습이 비쳐져 관심을 모은다.

사진=U+아이돌Live 제공 <사진=U+아이돌Live 제공>

또한 '고등래퍼' 출신 DEY는 팩트체크 미션인 즉석래핑 스테이지를 펼친다. 특히 후반부에 일어난 약간의 가사실수를 내내 아쉬워하다 단장들의 격려로 다시 한 번 무대에 서는 등 남다른 음악열정을 불태울 것으로 예고되고 있다.

이러한 미션클리어와 함께 ‘릴레이 믹스 노래 맞히기’, ‘고스톱 만세 댄스’ 등 검증코너들은 앞선 코너에서 비친 멤버들의 개성들이 하나로 뭉친 듯한 모습으로 비쳐질 예정이다.

모든 검증을 마친 후 유나이트의 리더 은상과 은호는 “이렇게 콘텐츠가 많은 것은 처음”, “저희들의 매력을 조금 더 보여드릴 수 있는 기회도 갖고, 한돈도 선물로 받게 돼 기쁘다”라고 소감을 전한다. 유나이트의 반전 예능미는 금일 ‘아돌라스쿨3:홍보ON아이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U+아이돌Live의 오리지널 콘텐츠인 ‘아돌라스쿨3:홍보ON아이돌’은 격주에 한 번씩 아이돌 스타가 출연해 다양한 게임과 토크, 미션을 통해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라이브 웹예능이다. 라이브 방송 후에는 이를 재편집한 영상들이 일주일 뒤에 업로드 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