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수입차

볼보자동차, ‘2022 헤이, 파밀리’ 참가자 모집

발행일 : 2022-04-26 12:17:07
볼보자동차, ‘2022 헤이, 파밀리’ 참가자 모집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자사 오너 가족을 대상으로 한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 체험 프로그램 ‘2022 헤이, 파밀리(2022 HEJ, FAMILJ)’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헤이, 파밀리’는 스스로와 가족에게 집중하고 자연과 더불어 살아가는 스웨디시 라이프를 제안하고자 2018년부터 진행해 온 볼보자동차의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바쁜 일상과 장기간의 사회적 거리두기에 지친 고객들에 여정의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6월부터 9월까지 4개월에 걸쳐 역대 최대 규모인 700가족, 약 240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다양한 가족 구성원에 맞는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강원 정선(파크로쉬), ▲강원 영월(비브릿지), ▲경기 가평(빌라퍼즈), ▲부산 기장(힐튼 부산) 등 4개 지역의 독채 풀빌라와 호텔에서 1박 2일로 운영된다. 참가자는 장소에 따라 스파 온천, 모닥불 체험, 야외 바비큐, 인피니티 풀 등 맞춤형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일정 중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는 친환경 편의용품과 웰컴 패키지 등도 함께 제공된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 이만식 전무는 “볼보가 제안하는 삶의 양식은 가치 있는 일에 집중하며 인생의 순간순간을 충분히 느끼고 만족하는 삶”이라며, “이번 ‘헤이, 파밀리’ 프로그램을 통해 볼보와 함께하는 가족들이 자연 속에서 에너지를 얻고 소중한 사람과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2022 헤이, 파밀리’의 참가 신청은 오는 5월 1일부터 볼보자동차코리아 브랜드 앱 ‘헤이, 볼보(Hej, Volvo)’를 통해 진행된다. 회차별 참가 신청, 진행 일정 등 자세한 내용은 신청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헤이 볼보’를 검색하면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한편, 볼보자동차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삶의 방향과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고 이에 담긴 가치를 전달하기 위한 ‘헤이 캠페인(Hej Campaign)’을 진행하고 있다. 브랜드의 가치관을 담은 Hej 라이프를 위한 다양한 방법을 볼보자동차코리아 공식 SNS 채널에 소개하고,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의 핵심인 ‘가족과의 소중한 시간을 지키는 삶’을 강조하기 위해 기획된 ‘헤이, 파밀리’와 일과 삶의 균형을 지향하는 프로그램 ‘헤이 클라스(Hej, Klass)’, 그리고 도로 위 안전을 넘어 지구의 안전을 생각하는 친환경 러닝 캠페인 ‘헤이 플로깅(Hej, Plogging)’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