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수입차

렉서스코리아, ‘탄소중립 실천 이벤트’ 연다

발행일 : 2022-04-24 09:56:07
렉서스코리아, ‘탄소중립 실천 이벤트’ 연다

렉서스코리아가 4월부터 10월까지 매월 환경 기념일마다 탄소중립과 환경보호 실천을 인증하는 ‘원먼스 원무브(1 Month 1 Move)’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원먼스 원무브(1 Month 1 Move)’ 이벤트는 월별로 다양한 환경 기념일을 알리기 위해 ‘한 달에 한 번의 행동이 만드는 변화’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벤트다. 지난 22일 ‘지구의 날’을 시작으로 10월까지, 총 7번의 환경 기념일에 렉서스코리아 SNS 채널을 통해 그 달의 주제와 미션이 공개된다.

첫 이벤트는 ‘당신의 첫 MOVE를 응원합니다’라는 주제로 친환경 실천을 다짐하는 댓글 이벤트로 시작되며, 이후 매달 공개되는 주제에 맞춰 각자의 일상 속 친환경 실천을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하면 된다.

매월 참여자 중 20명을 추첨해 업사이클링 관련 제품 등 친환경 라이프를 실천하기 위한 상품을 증정하며, 10월 7회차 이벤트 종료 후에는 최다 참여자 중 10명을 추첨하여 프리미엄 친환경 상품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렉서스코리아 강대환 상무는 “이번 SNS 이벤트가 매월 다양한 환경 의제를 홍보하고 일상 속 친환경 실천을 확대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며 “한 달에 한 번 작은 실천을 통해 더 나은 미래에 동참할 분의 많은 참여를 기다린다”라고 말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