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수입차

도이치 모터스, 신개념 서비스 공간 ‘BMW 서비스 팩토리’ 오픈

발행일 : 2022-04-22 16:29:06
도이치 모터스, 신개념 서비스 공간 ‘BMW 서비스 팩토리’ 오픈

BMW 그룹 코리아의 공식 판매회사인 도이치 모터스가 서울 성동구에 ‘BMW 성수 서비스 팩토리’를 새롭게 오픈했다.

BMW 서비스 팩토리는 판금, 도장 등 사고 수리를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새로운 형태의 서비스 네트워크로, 기존의 서비스센터와 함께 AS 수요를 효율적으로 분담하게 되어 수리 기간을 단축하고,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새로운 콘셉트의 공간이다.

고객 대응은 기존과 동일하게 공식 서비스센터가 전담하게 되며 서비스 팩토리는 고객 방문 없이 오로지 차량 수리를 위한 시설로만 이루어져 있는 점이 특징이다.

BMW 내에서도 수도권 지역에 최초로 오픈한 성수 서비스 팩토리는 총면적 2991㎡(약 905평) 규모로 지하 3층, 지상 7층 건물에 판금용 워크 베이 5개, 도장용 워크 베이 3개를 포함해 총 10개의 워크 베이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범퍼 및 앞 유리 등 1~2일 이내 작업이 가능한 수리를 전담하며, 기존 성수 서비스센터를 통해 주행이 가능한 차량의 경우 범퍼 교환 작업을 입고 당일에 마무리하는 ‘범퍼 교환 예약제’, 서비스센터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한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BMW 그룹 코리아는 앞으로도 효율적인 고객 서비스 제공을 위해 판매회사와 함께 BMW 및 MINI 서비스 팩토리를 지속해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