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수입차

벤츠 딜러 ‘한성자동차’, ‘수원 권선 서비스센터’ 오픈 기념 프로모션 마련

발행일 : 2022-04-10 23:17:26
벤츠 딜러 ‘한성자동차’, ‘수원 권선 서비스센터’ 오픈 기념 프로모션 마련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오는 6월 30일까지 ‘수원 권선 서비스센터’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선사하는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지난 1일 오픈한 한성자동차 ‘수원 권선 서비스센터’는 수원역과 수도권제2순환고속도로 및 과천 의왕 고속도로와 가까워 경기 서남부권 인근 고객에게 높은 접근성을 제공한다. 전문 테크니션의 섬세한 기술력을 기반으로 일반 수리 6개, 사고 수리 5개 등 총 11개의 워크베이에서 신속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새로운 고객 라운지와 EQ 충전소도 갖춰 고객 편의와 프리미엄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도가 더욱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한성자동차는 이번 오픈을 기념해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첫 유상 수리를 받은 고객에게는 머그컵 세트, 정기 점검 서비스 A 또는 B 고객에게는 EQ 글라스 컵을 증정하고, 사고 수리 금액별 골프 경량 커버 또는 골프 클럽 슬림 케이스 등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을 특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타이어 2본 이상을 교체한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장우산을 증정한다.

한성자동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이번 ‘수원 권선 서비스센터’를 오픈함으로써 경기 서남부권 고객에게 한층 다양한 편의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라며 “차별화되고 품격 있는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한층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