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부품/용품

롯데렌터카, 단기 렌터카 고객 대상 ‘안전운전 프로모션’ 진행

발행일 : 2022-04-06 16:21:30
롯데렌터카, 단기 렌터카 고객 대상 ‘안전운전 프로모션’ 진행

롯데렌탈의 렌터카 브랜드 롯데렌터카가 봄철 춘곤증으로 인한 졸음운전 방지 캠페인의 하나로 4월 한 달 동안 ‘안전운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4월 한 달간 단기 렌터카를 24시간 이상 대여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프로모션은 최대 60% 할인 혜택(지점별 상이)이 주어진다.

프로모션 참여도 간단하다. 예약 결제 페이지 내 졸음운전 예방에 관한 퀴즈를 풀면 5000원의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오답 선택 시 재시도가 가능하다. 해당 프로모션은 제주 지역을 제외한 내륙 전 지점에서 진행한다.

롯데렌터카는 고객의 안전운전 캠페인과 더불어 전국 영업 현장에 공기 살균기를 설치해 내방 고객과 현장 직원의 안전성을 증대했다.

롯데렌터카 단기 렌터카 서비스는 고객의 안전한 이용을 위해 2~3년 미만 신형 차량으로 운영 중이다. 렌터카 대여 과정의 대면 접촉을 최소화한 ‘사전체크인’ 서비스 도입과 대여 전 철저한 차량 소독으로 안심하고 이용 가능하며, 고객이 원하는 장소까지 차량을 배송해주는 딜리버리 서비스를 확대 운영 중이다.

롯데렌탈 김경우 영업본부장은 “본격적인 나들이 시작인 4월에 고객의 안전운전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기 위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라며, “올바른 운전문화 형성 등 고객 안전의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겠다”라고 밝혔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