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CGV, '제 94회 美 아카데미' 수상작 기획전 진행…4월2~12일, 코다 등 5편 상영

발행일 : 2022-04-01 16:08:11

[RPM9 박동선기자] 제 94회 아카데미 시상식을 수놓은 수상작 5편이 CGV를 통해 국내 대중에게 그 모습을 드러낸다.

1일 CGV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아카데미 수상작 기획전>을 오는 2~12일 열흘간 전국 20개 CGV 극장에서 진행한다고 전했다.

<아카데미 수상작 기획전>은 최근 마무리된 ‘제94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수상한 화제작 5편을 상영하는 이벤트다.

아카데미 작품상 등 3관왕 영광을 차지한 청각장애인 부모와 비장애인 자녀 가족의 감동스토리 ‘코다’를 비롯해, 올해 최다인 12개 부문 후보와 함께, 제인 캠피온 감독에게 감독상을 안긴  베네딕트 컴버배치 주연의 ‘파워 오브 도그’, 데뷔 30여년만의 남우주연상을 차지한 윌 스미스 주연작이자 CGV 관객평가 지수(CGV 골든에그) 97%의 호평을 기록한 '킹 리차드' 등이 우선 눈길을 끈다.

사진=CGV 제공 <사진=CGV 제공>

또 무라카미 하루키 단편을 원작으로 한 국제장편영화상 수상작 ‘드라이브 마이 카’, 거장 뮤지션 밴 모리슨의 음악과 흑백톤 영상의 조화가 돋보이는 케네스 브래너 감독 반자전적 영화로 아카데미 각본상을 수상한 '벨파스트'도 많은 관심을 모은다.

이번 <아카데미 수상작 기획전>은 CGV용산아이파크몰을 포함한 전국 20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예매와 자세한 상영 내용은 CGV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여광진 CGV 편성팀장은 “’제94회 아카데미 시상식’ 수상작에 대한 관객들의 관심이 뜨겁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화제의 수상작 5편을 극장에서 관람하며, 영화의 감동을 다시 한번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