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수입차

벤틀리 서울, 인증 중고차 서비스 ‘CERTIFIED BY BENTLEY’ 론칭

발행일 : 2022-03-29 13:38:16
벤틀리 서울, 인증 중고차 서비스 ‘CERTIFIED BY BENTLEY’ 론칭

영국 럭셔리카 브랜드 벤틀리의 공식 딜러 파트너 벤틀리 서울이 공식 인증 중고차 서비스인 ‘CERTIFIED BY BENTLEY’ 서비스를 개시하고, 동대문에 있는 서울 강북 벤틀리타워에 인증 중고차 전용 전시장을 새롭게 오픈한다.

벤틀리타워에는 지난 1월 오픈한 서비스센터에 이어 인증 중고차 전용 전시장이 마련되며, 4월 중 신차 전시장도 오픈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신차와 인증 중고차 상담 및 서비스까지 원스톱으로 처리할 수 있으며, 서울 지역, 특히 강북권 고객들의 편의성을 더욱 높일 수 있게 되었다.

벤틀리의 공식 테크니션이 안전 및 성능, 차량의 내·외관 상태 등 79가지 항목을 직접 확인하며, 이후 실주행 테스트를 거쳐서 최종 합격한 차에만 인증서를 발급한다.

‘CERTIFIED BY BENTLEY’ 고객에게는 주행거리에 상관없이 12개월의 연장보증 프로그램이 제공되며, 벤틀리 신차 고객과 같은 수준의 전문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은 지난 2월 오픈한 벤틀리타워 3층에 628.1㎡(약 190평)의 규모로 운영되며, 1, 2층에는 신차 전시장이 운영될 예정이다.

한편, 벤틀리 서울은 벤틀리타워를 활용해 인증 중고차-서비스 모두를 한자리에서 해결할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 시스템을 구축하는 등 럭셔리 브랜드로서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