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국산차

쉐보레, 신입생 등 새출발 고객에게 최대 30만원 지원

발행일 : 2022-03-02 08:53:09
쉐보레, 신입생 등 새출발 고객에게 최대 30만원 지원

쉐보레(Chevrolet)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2022 새봄, 쉐보레와 함께’ 캠페인을 통해 국내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쉐보레는 말리부 구매 고객에게 36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1.0~2.9%의 저리로 최대 72개월까지 할부가 가능한 장기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이 현금 지원과 할부 혜택이 결합된 콤보 할부를 선택할 경우, 180만원의 현금을 지원받을 수 있다.

또한,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구매 고객에게 3~3.9%의 저리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장기 할부 또는 고객의 콤보 할부 선택 시 80만원의 현금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스파크 구매 고객에게는 이율 3.3~4.3%의 장기 할부 또는 콤보 할부를 통한 30만원의 현금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신입생, 졸업생, 신규 입사자, 퇴사자, 신혼부부, 출산×임신 가정, 신규 사업자, 신규 면허 취득자까지 총 9가지 그룹의 고객을 대상으로 ‘새출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대상 차량은 쉐보레 스파크, 말리부, 트레일블레이저, 콜로라도 네 차종으로, 스파크 구매 고객에게는 20만원, 그 외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0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국GM 국내영업본부 정정윤 전무는 “봄철을 맞아 트레일블레이저, 콜로라도 등 쉐보레 브랜드의 인기 모델을 기다려왔던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혜택을 준비했다”라며, “새출발을 시작하는 고객뿐 아니라, 평소 차량 구매를 고려하던 이들이 쉐보레와 함께 풍성한 3월의 혜택을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쉐보레는 새출발 프로모션과 동시에 ‘Chevy New Start’를 주제로 견적 상담 이벤트와 전시장 방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쉐보레 스파크, 말리부, 트레일블레이저, 콜로라도 네 차종에 대한 견적 상담 이벤트를 진행하며, 응모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버즈 2 무선 이어폰, 신세계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동시에 3월 2일부터 두 달간 전시장 방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쉐보레 홈페이지 또는 쉐보레 전시장을 방문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쉐보레는 응모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 스탠바이미 스마트 TV를 비롯해 아이패드, 갤럭시 워치 등 다채로운 상품을 증정한다.

또한, 직접 전시장을 방문해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에게는 스크래치 카드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 스피커 랜턴, 노트북 거치대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여기에 더해, 이벤트 응모 고객 중 쉐보레 차량을 계약하고 출고한 1000명의 고객에게는 오센트 프리미엄 자동차 방향제를 특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