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수입차

맥라렌, 댄스크루 라치카와 브랜드 캠페인 시작

발행일 : 2022-02-13 23:10:21
맥라렌, 댄스크루 라치카와 브랜드 캠페인 시작

맥라렌 서울(기흥인터내셔널)이 댄스크루 라치카 멤버와 함께 제작한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한다.

맥라렌 브랜드 캠페인은 맥라렌과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했던 댄스크루 라치카의 공통분모인 ‘열정’이 기본 테마다. 라치카는 맥라렌 고유의 레이싱 철학과 열정을 재해석해 역동적인 댄스로 뮤직비디오에 담아냈다.

캠페인 영상은 티저 영상 외에 5명 멤버 고유의 컬러와 맥라렌 차종을 1:1 매칭한 개별 영상, 풀 버전 등 총 7편을 제작했다. 특히 리더 가비가 765LT 스파이더를, 리안은 아투라, 시미즈는 720S 스파이더, 피넛과 에이치원은 GT를 각각 매칭해 독특한 영상을 완성했다.

라치카는 다양한 댄스 퍼포먼스를 맥라렌 서울 강남구 대치동 쇼룸과 한남동 공식 워크숍을 주요 무대로 보여줬으며, 맥라렌의 역동적인 주행과 어우러진 환상적인 장면을 연출했다.

이번일 티저 공개를 시작으로 14일 첫 번째 멤버 영상을 공개하며 내달 21일까지 매주 월요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멤버 개별 영상부터 전체 멤버가 등장하는 풀 버전을 마지막으로 영상 공개가 마무리된다.

맥라렌 서울과 라치카의 공식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 및 브랜드 캠페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