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ITZY(있지), '2021 하드털이' 활동 비하인드 공개…'빈틈있지→시크릿있지2' 훈훈유쾌감

발행일 : 2022-01-14 16:24:13

[RPM9 박동선기자] ITZY(있지)가 2021년 활동을 팬들과 함께 되돌아보며, 특유의 유쾌상쾌함과 훈훈한 매력을 새롭게 드러내고 있다.

최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ITZY 자체 콘텐츠 시리즈 '2021 하드털이' 릴레이 공개를 전개하고 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해당 콘텐츠는 ITZY 멤버들의 2021년 활동 비하인드를 망라하는 것으로, 무대 안팎으로 표출되는 ITZY 멤버들의 매력들을 자연스럽게 담아내고 있다.

지난해 3월 팬송 '믿지 (MIDZY)' 녹음 현장의 프로페셔널 감각부터 네이버 NOW.(나우) 단독 라이브쇼 '빈틈있지' 마지막 방송 간 찐친케미, 자체 예능 콘텐츠 '[CSI] Codename : Secret ITZY 2'([씨에스아이] 코드네임 : 시크릿 있지 2' 속 그림 대결 비하인드, 제31회 롯데면세점 패밀리 콘서트 대기실 속 유쾌감 등 다양한 상황에서도 빛을 발하는 ITZY 멤버들의 유쾌훈훈 시너지는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ITZY는 '2021하드털이' 콘텐츠를 통한 친근 소통감 확대와 함께, 내달 19일 온오프 형태의 첫 팬미팅 '있지 믿지, 날자!'를 추진하는 등 더욱 적극적인 새해행보를 펼쳐나갈 것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ITZY 첫 팬미팅 '있지 믿지, 날자!' 오프 티켓팅은 금일(팬클럽 선예매)과 18일(일반예매) 밤 8시 YES24(예스24) 플랫폼을 통해 전개된다. Beyond LIVE 플랫폼 온라인 생중계 티켓 예매는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