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문화예술
HOME > 문화예술

자존감 토닥토닥 뮤지컬 ‘나무늘보 릴렉스’ 개막! “느려도 괜찮아! 누구나 잘하는 게 있어!”

발행일 : 2022-01-12 09:38:57

고집센아이컴퍼니의 자존감 토닥토닥 뮤지컬 <나무늘보 릴렉스>가 1월 19일부터 23일까지 종로 아이들극장에서 공연된다.
 
<나무늘보 릴렉스>는 평화로운 아마존에 사는 나무늘보 릴렉스의 모험 이야기이다. 느리기만 할 뿐 잘 할 수 있는 것을 찾고 싶은 릴렉스는 친구 턴으로부터 소원을 들어주는 마법사가 사는 아프리카 시티에 대해 듣게 되고 동경하게 된다. 어느 날, 폭풍우가 몰아치는 밤 아프리카 시티에 가게 된 릴렉스는 빠른 친구 래비, 팔라, 퀵을 만나면서 빨라지면 좋은 게 많을 것 같지만, 누구나 자신의 속도, 달란트를 갖고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

뮤지컬 ‘나무늘보 릴렉스‘ 포스터. 사진=고집센아이컴퍼니 제공 <뮤지컬 ‘나무늘보 릴렉스‘ 포스터. 사진=고집센아이컴퍼니 제공>

<나무늘보 릴렉스>는 초반 인형극을 통한 스토리텔링으로 공연의 몰입감을 높이며 아마존에서 시작해 아프리카 시티로 이어지는 낭만적인 무대, 의상과 소품, 각 동물의 특징을 구체적으로 표현하여 어린이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한다. 또한 아프리카 악기로 연주된 음악과 각 캐릭터의 개별 테마곡으로 공연의 즐거움을 한층 더 올려주며 노래에 맞춰 아이들이 따라할 수 있는 안무를 통해 관객과 함께 춤추고 노래하며 호흡한다.
 
코로나19로 문화예술을 많이 접할 수 없는 어린이들에게 공감능력을 키워주고 좋은 영향력을 주기 위해 이번 공연을 기획한 조윤진 대표는 2016년 전국 최초로 생긴 어린이전용극장인 종로 아이들극장을 통해 어린이 관객들이 눈높이와 체형에 맞는 극장에서 공연을 마음껏 공연을 즐기며 관람할 수 것이라고 전했다.
 
공연은 공연 시작 전/후로 방역을 철저히 준비하고 방역패스를 시행하며 관객체온측정, 문진표작성, 객석 띄어 앉기 등으로 관객들의 코로나 19예방에 주의를 기울이며 안전한 공연관람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
 
<나무늘보릴렉스>는 인터파크, 네이버, 예스24, 위메프 등에서 예약 할 수 있으며 12월 30일부터 조기예매, 한복을 입고 올 경우 할인 등의 이벤트와 나무늘보 릴렉스 동화책 및 스케치그림 증정 등으로 관객들이 더욱 즐겁게 공연관람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천상욱 기자 (lovelich9@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