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수입차

스텔란티스 코리아, ‘2021 윈터 서비스 캠페인’ 마련

발행일 : 2021-11-30 00:00:36
스텔란티스 코리아, ‘2021 윈터 서비스 캠페인’ 마련

스텔란티스 코리아가 12월 31일까지 약 5주간 지프, 크라이슬러, 피아트 차량을 대상으로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2021 윈터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스텔란티스 코리아는 캠핑, 글램핑, 차박 등 아웃도어를 사랑하는 고객들이 다가올 겨울에도 더욱 안전한 주행을 할 수 있도록 차량 주요 체크 포인트 무상 점검 서비스뿐 아니라, 정비가 필요한 모든 부품을 15% 할인한다.

특히 겨울철 미끄러운 노면에서 발생할 수 있는 사고와 직결되는 브레이크 패드, 브레이크 디스크, 브레이크 오일의 교체 및 수리는 20%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한, 고객만족의 일환으로 2018년식 차량부터 15% 할인된 가격으로 차량 내 맵 업데이트를 제공할 예정이며, 일부 차종에 대해 한정 수량 진행된다. 이뿐만 아니라, 캠페인 동안 연장 보증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5만원 상당의 캠핑용품을 증정한다. 연장 보증 상품을 구매하게 되면 기본 보증 기간(3년 또는 6만㎞)이 만료되더라도 5년 또는 10만㎞ 도래 시점까지 보증 연장이 가능하다.

스텔란티스 코리아 제이크 아우만 사장은 “스텔란티스 코리아는 최고의 고객 경험과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하고 있다”며 “올해는 겨울이 빨리 찾아와 그 어느 때보다 춥고 긴 겨울이 예상되는 만큼, 미리 점검을 통해 안전하고 쾌적한 운행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