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정은지, '술꾼도시여자들' 최종화 인증샷 공개…'앞으로도 행복할 강지구'

발행일 : 2021-11-29 12:17:05

[RPM9 박동선기자] 에이핑크 정은지가 막방사진과 함께,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 최종화의 아쉬움을 달랬다.

최근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에이핑크 공식 SNS를 통해 정은지의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 최종화 공개 관련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술꾼도시여자들' 마지막 촬영을 마친 정은지의 모습이 담겨있다.

꽃다발과 함께 지구모양의 케이크를 든 채 미소짓는 정은지의 모습은 드라마 종영에 얽힌 시원섭섭한 마음을 느끼게 한다.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술꾼도시여자들’ 속 정은지는 외유내강형 캐릭터 '강지구' 역을 맡아 필터링 없는 화끈한 언어 구사와 탄탄한 감정 연기로 하이라이트 클립 360만뷰(26일 기준) 등을 기록할만큼 큰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정은지는 개인 SNS 계정을 통해 “지연과 소희 같은 친구를 만날 수 있게 해준 ‘술꾼도시여자들’ 감사합니다”라며 “앞으로도 행복하게 적시자 내 친구들”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정은지는 연말 10주년 팬미팅 ‘Pink Eve(핑크 이브)’를 개최할 그룹 에이핑크의 멤버로, 그룹활동은 물론 KBS 쿨FM ‘정은지의 가요광장’ DJ, 뮤지컬 ‘그레이트 코멧’ 등 다방면의 활동과 드라마 연기 등으로 매력을 뽐내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