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솔루션스 박솔,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OST 'Stay' 작사·곡 참여…카더가든 가창, 28일 발표

발행일 : 2021-11-26 11:55:14

[RPM9 박동선기자] 밴드 ‘솔루션스’의 보컬이자 솔로가수 에놉(ENOB)으로도 활동중인 박솔이 드라마 OST 곡작업 참여와 함께, 자신의 음악적 역량을 다각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26일 엠피엠지 뮤직 측은 솔루션스 박솔이 작사·곡 참여한 SBS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OST Part.6 ‘Stay’가 오는 28일 오후 6시 발표된다고 밝혔다.

사진=엠피엠지 뮤직 제공 <사진=엠피엠지 뮤직 제공>

박솔은  2012년 밴드 솔루션스 결성과 함께 ‘퓨쳐팝’ 장르의 음악을 선보임과 더불어, 에놉(ENOB)이라는 이름의 솔로뮤지션 활동으로  피비 알앤비(PB R&B) 스타일을 선보인 아티스트다.

박솔이 곡작업 참여한 OST ‘Stay’는 소중한 꿈을 간절히 바라던 그 시절의 미련과 서러움, 외로움, 그리고 나에게 스스로 전하는 위로를 표현한 곡이다.

사진=엠피엠지 뮤직 제공 <사진=엠피엠지 뮤직 제공>

이 곡은 하영은(송혜교 분)과 윤재국(장기용 분)의 서사로 이어지는 드라마 전개와 함께, 음원강자 카더가든의 보컬매력은 물론 독특한 장르도전을 펼쳐온 박솔의 음악세계를 다시 한 번 비추는 작품이 될 전망이다.

한편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OST ‘Stay’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