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엑소 카이, 신보 수록곡 To Be Honest·Blue 프리뷰 공개…'감성과 리듬의 퍼포카이'

발행일 : 2021-11-26 10:48:17

[RPM9 박동선기자] 엑소 카이가 To Be Honest·Blue 등 수록곡의 프리뷰 릴레이를 거듭하며, 새 앨범 ‘Peaches’(피치스)로 비칠 다채로운 매력들을 예고해 관심을 높이고 있다.

26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카이 솔로 미니2집 ‘Peaches’(피치스) 수록곡 To Be Honest(투 비 어니스트)·Blue(블루) 등의 프리뷰를 공개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공개된 바에 따르면 To Be Honest·Blue 등 수록곡들은 다양한 색감의 리드미컬 분위기와 함께 카이 본연의 솔직함과 감성을 집중적으로 비추는 작품들이다.

‘To Be Honest’(투 비 어니스트)는 트렌디한 808 베이스와 함께 리드미컬한 메인 리프와 드럼 등이 어우러진 솔직한 고백 느낌의 수록곡이다.

‘Blue’(블루)는 로우파이(Lo-fi)한 기타와 감성적인 피아노 조합이 만드는 감성적인 분위기의 R&B 팝곡으로, 지친 마음에 혼자이고 싶으면서도 누군가 나를 알아주고 잡아주길 바라는 상반된 감정을 표현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렇듯 카이는 새 앨범 ‘Peaches’와 함께 본연의 퍼포매력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감성컬러들을 선보일 것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카이 두 번째 미니앨범 ‘Peaches’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공개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