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임영웅 단콘 'We’re HERO 임영웅', 15일 방청객 모집 오픈…내달 10일 공연

발행일 : 2021-11-12 18:54:39

[RPM9 박동선기자] 임영웅 단독공연 'We’re HERO 임영웅'이 방청객 모집과 함께, 내달 공연을 위한 본격적인 준비에 돌입한다.

12일 KBS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We’re HERO 임영웅’ 방청객 모집이 오는 15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고 밝혔다.

사진=KBS, 물고기뮤직 제공 <사진=KBS, 물고기뮤직 제공>

해당 모집은 내달 10일 오후 6시 30분 고양 킨텍스에서 진행될 본공연의 방청관객을 모집하는 것으로, 사전계획에 이어 공연을 위한 본격적인 준비에 돌입하는 과정이라 할 수 있다.

모집 대상 및 자격은 만 18세 이상(2003년 12월 10일 이전 출생)에 코로나19 백신 접종 완료자다. 당첨된 방청객은 COOV 예방접종 증명서(14일 이상경과)와 72시간 이내 PCR 검사 음성 결과를 모두 지참해 당일 증명해야 한다.

신청방법은 오는 19일 오후 6시까지 KBS 공식 홈페이지 시청자 참여 게시판의 방청 신청란을 통해 사연을 남겨 신청할 수 있으며, 본인 명의 ID로 1인 1매만 신청 가능하다.

사진=KBS, 물고기뮤직 제공 <사진=KBS, 물고기뮤직 제공>

방청 신청자와 공연장에 오는 방청객 이름이 동일해야 하며, 추첨에 따라 접수된 당첨자 발표는 오는 25일부터 내달 2일까지 개별전화 안내 후 당첨 고지 문자가 발송될 예정이다.

KBS 측은 해당공연에 대해 “‘힘든 시기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는 우리 모두가 영웅이다’라는 취지로 만들어졌다”면서 “인기곡을 비롯해 새로운 무대가 대거 펼쳐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We’re HERO 임영웅’은 KBS 송년특집으로 마련한 임영웅의 단독 콘서트로, 내달 중 KBS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