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에스쿱스→버논' 세븐틴, ‘Attacca’ 오피셜 포토 Op.3 2차분 공개…'웜↔칠' 날 선 세련미

발행일 : 2021-10-12 12:04:20

[RPM9 박동선기자] 세븐틴이 따뜻함과 서늘함을 오가는 세련미 분위기의 신규 티저컷과 함께, 새 앨범으로 펼쳐질 성숙감을 더욱 집중적으로 예고했다.

12일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세븐틴 미니9집 ‘Attacca’(아타카) 오피셜 포토 Op.3 2차분을 공개했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공개된 2차분은 에스쿱스, 도겸, 디에잇, 조슈아, 호시, 버논 등 6인의 모습을 개별, 유닛단체 등의 단위로 담고 있다.

우선 개별컷에서는 상하반전 구도의 에스쿱스를 비롯해 지그시 눈을 감거나 그윽하게 바라보는 등의 모습을 보이는 도겸, 디에잇, 조슈아, 날카로운 카리스마의 호시, 진한 아이콘택트의 버논 등 각각이 지닌 비주얼 매력으로 표현된 세련된 성숙미가 두드러진다.

이어 유닛컷에서는 블루필터의 칠(Chill)한 느낌과 함께, 레드조명의 열정어린 1차분 단체컷과는 다른 긴장감 어린 날선 세련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세븐틴 미니 9집 ‘Attacca’는 ‘중단 없이 계속 연주하라’라는 음악용어와 함께, 한층 더 적극적이면서도 정열적인 사랑의 열기를 묘사한 작품이다.

한편 세븐틴은 선주문량 141만장 기록의 예약판매 진행과 함께 다양한 티징콘텐츠 공개를 거듭하며 오는 22일 새 미니앨범 ‘Attacca’ 발표를 향한 행보를 거듭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