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엔하이픈, 신곡 Tamed-Dashed 1차 뮤비티저 공개…'청량 스포티 감각' 눈길

발행일 : 2021-10-08 11:55:30

[RPM9 박동선기자] 엔하이픈이 청량 스포티한 감각의 첫 뮤비티저와 함께, 첫 정규앨범 활동에 대한 관심을 높였다.

8일 빌리프랩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엔하이픈 정규 1집 ‘DIMENSION : DILEMMA(디멘션 : 딜레마)’ 타이틀곡 ‘Tamed-Dashed’의 뮤비티저 1차분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푸른 빛 바다에서 물장난을 치는 청량한 모습과 함께 유니폼을 맞춰 입고 모래사장에서 럭비경기를 펼치는 스포티한 모습의 엔하이픈 멤버들이 담겨있다.

사진=빌리프랩 제공 <사진=빌리프랩 제공>

특히 청량한 바다배경과 럭비경기의 스포티한 분위기와 함께 중간중간 단정한 셔츠차림의 멤버들이 비쳐지며, 새로운 반전에 대한 감각을 예고하는 바 관심을 끈다.

엔하이픈 첫 정규 ‘DIMENSION : DILEMMA(디멘션 : 딜레마)’는 엔하이픈의 데뷔와 함께 해온 원더키드(Wonderkid)와 방시혁(“hitman” bang) 프로듀서 등 하이브 레이블즈 사단의 적극적인 참여로 완성된 작품으로, 데뷔 후의 세상이 생각보다 복잡하고 모순된 새로운 차원의 세계임을 깨달은 이들이 겪는 정체성혼란과 끊임없는 전진을 다양한 톤으로 묘사하는 작품으로서 인식된다.
 
타이틀곡 ‘Tamed-Dashed’는 욕망을 기준점으로 한 딜레마에 따른 이야기를 묘사한 1980년대 감성의 뉴 웨이브 장르 곡이다.

한편 엔하이픈은 오는 12일 오후 6시 ‘DIMENSION : DILEMMA’를 발표, 발매 당일 밤 7시 Mnet에서 방송되는 컴백쇼 ‘DIMENSION : DILEMMA’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