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CGV, 26일 키 '비욘드 라이브' 생중계…용산·강남·서면 3개 극장서 진행

발행일 : 2021-09-15 10:19:26

[RPM9 박동선기자] CGV가 샤이니 키의 공연을 시작으로 온라인 콘서트 '비욘드 라이브'의 극장 생중계 서비스를 본격 추진한다.

15일 CGV 측은 오는 26일 열릴 샤이니 키의 솔로 콘서트 '비욘드 라이브 - 키 : 그록스 인 더 키랜드(Beyond LIVE - KEY : GROKS IN THE KEYLAND)'를 생중계한다고 전했다.

CGV의 '비욘드라이브' 생중계는 예술·문화 콘텐츠 브랜드 ‘ICECON(아이스콘)’을 통해 클래식·e스포츠·콘서트·강연 등 생중계를 거듭 보여왔던 바에 이어진 것이다.

특히 증강현실(AR)과 다중 화상 연결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인기를 얻고 있는 '비욘드 라이브'의 공연감을 극장공간을 통해 한층 더 적극적으로 전할 것을 가늠케 하는 바 관심을 끈다.

사진=CGV 제공 <사진=CGV 제공>

CGV '비욘드라이브' 생중계 첫 작품인 샤이니 키의 공연 생중계은 오는 26일 오후 3시 CGV용산아이파크몰, 강남, 서면 등 3개 극장에서 전개된다.

티켓가는 4만 9천원이다. 예매는 9월 15일 오후 5시에 오픈될 예정이다. 생중계 정보 및 예매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조진호 CGV 콘텐츠기획 담당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오프라인 콘서트 진행이 어려운 상황에서 온라인 콘서트인 <비욘드 라이브>를 통해 아티스트와 전 세계 팬들이 소통하고 있다”며 “CGV는 이번 샤이니 키 공연 이후에도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극장에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아이즈원의 ‘아이즈 온 미 : 더 무비’ △방탄소년단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 △‘그대, 고맙소 :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 △‘국카스텐 콘서트 실황 : 해프닝’ △ ‘블랙핑크 더 무비’ △잔나비 콘서트 실황 '판타스틱 올드패션드 리턴즈! x 넌센스 Ⅱ’ 등 인기 음악공연 실황 생중계 및 관련 영화 상영으로 대중에게 새로운 감동을 전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