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라포엠, 새 싱글 '스페란자' 최종티저 공개…'서정적 팝 크로스오버' 부각

발행일 : 2021-09-13 14:29:22

[RPM9 박동선기자] 크로스오버 그룹 라포엠(LA POEM)이 신규티저와 함께, 새 싱글 ‘Speranza(스페란자)’이 지닌 서정적 감성들의 다양한 모습들을 예고하며 관심도를 높이고 있다.

최근 모스뮤직 측은 공식 SNS를 통해 라포엠 새 싱글 ‘Speranza(스페란자)’의 최종 티저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캐주얼 수트 스타일링과 함께 댄디한 매력을 내뿜고 있는 라포엠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모스뮤직 제공 <사진=모스뮤직 제공>

이는 앞서 공개된 청량감 있는 모습과는 또 다른 측면의 서정적 감성을 표현하는 바로, 싱글앨범 속에 담긴 곡들의 면면에 대한 관심을 한층 더 크게 불러일으킨다.

라포엠의 더블 싱글 프로젝트 Trilogy Ⅱ ‘Speranza’는 태연의 들리나요, 버즈의 남자를 몰라 등을 작곡한 이상준-차길완 작곡가와 에프엑스의 ‘4Walls(포월스)’, 태연의 ‘Happy’ 등 감성적인 작사로 유명한 이스란, 소속사 선배인 브라운아이드소울 영준이 참여해 완성한 ‘OASIS(오아시스)’, ‘사랑의 노래’ 등 더블타이틀로 구성된다.

한편 라포엠 Trilogy(트릴로지) 프로젝트의 두 번째 싱글 ‘Speranza’는 오는 15일 오후 6시 발표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