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수입차

한불모터스 “제주에서 푸조·시트로엥 렌터카 이용하세요”

발행일 : 2021-04-14 20:38:39
한불모터스 “제주에서 푸조·시트로엥 렌터카 이용하세요”

푸조(PEUGEOT)와 시트로엥(CITROEN)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이해 4월 14일부터 6월 말까지 ‘푸조 시트로엥 제주 렌터카 봄맞이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제주도를 찾는 여행객들에게 푸조 시트로엥의 대표 모델과 함께 제주도의 아름다운 봄을 만끽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한불모터스는 푸조 시트로엥에서 현재 판매 중인 차량과 동일한 옵션을 적용하고, 평균 주행거리 5000㎞ 이하 신차 수준의 차량을 고객에게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브랜드 인지도와 선호도까지 향상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푸조 시트로엥 제주 렌터카 봄 맞이 고객 이벤트는 푸조 시트로엥 제주 렌터카 홈페이지나 전화로 직접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기간 내 예약 후 푸조 시트로엥 제주 렌터카 이용 시 현장에서 무작위로 에코백 또는 캠핑 매트를 증정하며, 제주시 중문에 위치한 푸조 시트로엥 자동차 박물관 입장료 5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용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간 내 푸조 시트로엥 제주 렌터카를 이용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차량과 함께한 제주도의 아름다운 모습 또는 추억이 담긴 사진을 댓글로 업로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등 한 명에게 차박 캠핑용 쿨러박스를, 2등 두 명에게는 시트로엥의 멀미방지 안경을, 3등 다섯 명에게는 푸조 오리지널 노트 및 파우치 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6월 말까지이며 당첨자는 7월 1일에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푸조 시트로엥 제주 렌터카는 한불모터스가 국내 수입자동차 브랜드 최초로 운영하고 있는 직영 렌터카다. 2015년 8월부터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약 200여 대의 푸조와 시트로엥, 그리고 DS 오토모빌의 전 차종을 운영하고 있다.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