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방탄소년단, 'LOVE YOURSELF' 뉴욕공연 금일 JTBC2서 공개

발행일 : 2021-04-08 13:57:11

[RPM9 박동선기자] 방탄소년단의 뉴욕 스타디움 공연이 금일 TV채널로 최초 공개된다.

사진=하이브 제공 <사진=하이브 제공>

8일 하이브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방탄소년단 공연실황 '[집콕투어 with BTS] LOVE YOURSELF 뉴욕'이 금일 밤 7시40분 JTBC2에서 방송된다고 전했다.

이번 방송은 2018년 방탄소년단 월드투어 'LOVE YOURSELF' 중 미국공연 피날레였던 뉴욕 시티필드 스타디움 공연 실황을 담은 것이다.

사진=하이브 제공 <사진=하이브 제공>

특히 플랫폼 위버스(Weverse)를 통한 TVOD, DVD 등으로의 공개 외에 TV채널로 공개되는 첫 사례로서 의미가 있다.

해당 실황방송에서는 리패키지 앨범 LOVE YOURSELF 結 'Answer'의 타이틀곡 'IDOL'을 비롯해 'DNA', 'FAKE LOVE' 등 LOVE YOURSELF 시리즈 곡들과 'I NEED U', 'RUN', 'MIC Drop' 리믹스 버전 등을 열창하며 4만여 관중과 함께 한 방탄소년단의 모습이 펼쳐질 예정이다.

사진=하이브 제공 <사진=하이브 제공>

한편 하이브는 지난 1일부터 방탄소년단과 세븐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등 하이브 레이블즈 아티스트들의 콘텐츠를 JTBC2에서 특집 편성해 내보내고 있다.

특히 향후 10주간 매주 목요일 밤 7시40분에는 방탄소년단의 첫 스타디움 월드투어 뒷이야기를 담은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를 시작으로 세 팀의 영화, 공연, 예능을 단독 방송할 것으로 예고돼 관심을 끌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