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한돈자조금, '뒷심가득 키즈모델&서포터즈' 2기 모집…19일 접수마감

발행일 : 2021-04-07 18:47:19

[RPM9 박동선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가 키즈모델& 서포터즈 모집을 통해 남녀노소가 함께하는 한돈 소비문화를 조성하는 데 주력한다.

최근 한돈자조금 측은 체험형 가족예능 '아가볼(아이와 가볼만한 곳)' 제작사 YKent와 함께하는 ‘뒷심 가득 키즈모델&서포터즈’ 2기 오디션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사진=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제공 <사진=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제공>

‘뒷심 가득 키즈모델&서포터즈’ 오디션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 진행되는 대국민 행사로, 구이 중심의 편향된 육류소비 패턴을 개선하면서 세대를 아우르는 한돈 소비문화를 육성하기 위한 한돈자조금의 캠페인 노력에 따른 것이다.

특히 체험형 여행예능 '아가볼'을 통해 가족세대와의 공감대를 마련하고 있는 YKent(대표 라윤경, 코미디언 겸 MC)이 제작할 '한돈 먹고 대한민국 뒷심 충전' 슬로건의 다양한 바이럴 영상을 통해 한돈소비를 촉진할 소통아이콘으로서의 활약 기회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관심을 끈다.

사진=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제공 <사진=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제공>

참가 자격은 40개월부터 18세 이하 어린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1차 온라인 응모, 2차 촬영오디션 등으로 전개되는 오디션 과정을 통해 100명의 서포터즈(한돈 선물세트 증정)를 선발하고, 최종 우수자에게는 한돈 바이럴 영상의 모델 자격이 주어진다.

오디션 응모는 오는 19일까지 저스트오디션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한돈자조금 관계자는 “이번 서포터즈를 통해 많은 어린이들이 맛 좋고 영양 좋은 우리 돼지 한돈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우리 돼지 한돈 뿐만 아니라 어린이 서포터즈와 키즈모델 오디션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