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김재환, 신보 Change 트랙리스트 공개…총 8곡 수록, "첫 시작 의미하는 변화"

발행일 : 2021-04-02 10:06:40

[RPM9 박동선기자] 김재환이 트랙리스트 공개와 함께, 새 앨범으로 선보일 자신의 새로운 음악감정을 한결 직접적으로 예고했다.

2일 스윙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김재환 미니3집 ‘Change(체인지)’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최근 스포일러티저에서 비쳐진 공중전화 부스의 이미지를 배경으로, ‘Pray(프레이)’부터 타이틀곡 ‘찾지 않을게’, 명품 발라더 HYNN(박혜원)이 함께한 ‘그대가 없어도 난 살겠지’, ‘Blue Moon(블루문)’, ‘꽃인가요’, ‘애가타’, ‘신이나’, ‘손편지’까지 총 8개의 트랙명과 곡 분량 등이 기재돼있다.

사진=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재환의 새 앨범은 2019년 12월 미니 2집 ‘MOMENT (모먼트)’ 이후 1년4개월 만의 미니앨범이자, 싱글 '안녕 못해' 이후 7개월만의 신보다. 이번 앨범은 다방면의 음악작업을 통해 내공을 쌓아온 김재환표 감성을 섬세하게 담아낸다.

앞서 김재환은 “이번 앨범은 나의 색깔을 굳히는 앨범이다. 내가 나를 프로듀싱한 앨범으로 ‘첫 시작’을 의미하는 변화(체인지)가 될 것”이라고 직접 밝힌바 있다.

한편 김재환의 미니 3집 ‘Change’는 오는 7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