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김재환, 신곡 '찾지 않을게' 스포 비디오 공개…'허밍+내레이션 속 먹먹 감성'

발행일 : 2021-04-01 15:12:34

[RPM9 박동선기자] 김재환이 허밍과 내레이션으로 채워진 스포일러를 통해 신곡 '찾지 않을게'로 전할 먹먹한 감성 분위기를 예고했다.

최근 스윙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김재환 미니3집 'Change (체인지)'의 타이틀곡 '찾지 않을게' 스포영상을 공개했다.

허밍버전과 내레이션버전 등 두 형태로 공개된 스포영상에는 공중전화 부스에서 울리는 전화벨 소리와 함께 흘러나오는 허밍과 “너 어디에서 뭘 하든 이제 찾지 않을게”라는 가사를 직접 언급하는 바가 담겨있다.

사진=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는 변화에 대한 자세를 표현한 콘셉트컷과 함께, 신곡이 지닌 아련하고 가슴먹먹한 감성은 물론 그로 비쳐질 김재환 특유의 매력성숙에 대한 방향성을 보여주는 바로 관심을 끈다.

김재환의 새 앨범 'Change (체인지)'는 2019년 12월 발매한 미니 2집 'MOMENT (모먼트)' 이후 1년 4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지금까지 작사·곡 참여로 쌓아왔던 음악내공에 자신만의 색깔을 더욱 깊이 담아내는 작품으로 전해진다.

한편 김재환의 미니 3집 'Change (체인지)'는 오는 7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표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