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공부왕찐천재' 홍진경, 나경원 일타강의 수강…'웃긴 여자 vs 문과 끝판왕'

발행일 : 2021-03-02 15:34:54

[RPM9 박동선기자] 방송인 홍진경이 나경원 전 의원의 공부노하우를 전수받았다.

지난 1일 유튜브 채널 '공부왕찐천재 홍진경'에는 홍진경·남창희·황제성·그리 등 '찐천재' 군단과 나경원 전 의원의 만남을 담은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는 일타강사로 나선 나경원이 김춘수의 '꽃'을 놓고 '찐천재' 군단을 가르치는 모습과 함께, 다양한 공부 노하우들을 공개하는 바가 담겨있다.

사진=유튜브 '공부왕찐천재 홍진경' 캡처 <사진=유튜브 '공부왕찐천재 홍진경' 캡처>

특히 "문학 공부에서 가장 중요하게 꼽은 것은 '개념어'의 이해라며 개념을 설명하는 단어, 즉 개념어를 모르면 작품을 이해하더라도 문제를 풀 수가 없다"라며 전문적인 지식과 중요성을 전하는 나경원과 개그본능을 참지 못하고 강의실을 폭소의 도가니로 만드는 홍진경의 모습이 엇갈려 담겨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부왕찐천재 홍진경’은 만능 엔터테이너 홍진경을  비롯한 공부에 한 맺힌 뇌순남녀 연예인들이 중학교 교과과정을 배워가는 신개념 교육 예능 콘텐츠다.

한편 나경원 전의원이 강의하는 감춘수의 <꽃> 문학수업은 유튜브 채널 ‘공부왕찐천재 홍진경’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