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걸그룹 픽시X유튜버 정선호, 콘텐츠 '하루 살자' 컬래버

발행일 : 2021-03-02 15:08:44

[RPM9 박동선기자] 신인 걸그룹 픽시가 인기 유튜버 정선호와의 컬래버 콘텐츠를 통해 순수한 열정을 드러냈다.

지난달 28일 정선호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EP2 하루 아침에 언니만 6명이 생겨버린다면?'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콘텐츠는 '연습생으로 살아보기'라는 콘셉트 아래 연습생 신분인 픽시와 함께 하는 정선호의 '하루 살자 (하루만 너로 좀 살아보자)' 포맷의 영상이다.

영상 속 픽시 멤버들은 무대 위 강렬함과는 다른 청순비주얼과 함께, 각자 의상 스타일에 맞는 밥, 오렌지, 김, 김치, 바나나(샛별, 수아, 디아, 다정, 로라) 등의 닉네임을 갖고 연습생 살아보기에 맞는 다양한 토크를 선보였다.

사진=유튜브 정선호 채널 캡처 <사진=유튜브 정선호 채널 캡처>

특히 '연습생이란 무엇입니까', '연습 기간', '연습생을 포기하고 싶었던 경우', '포기하지 않고 버티게 해준 원동력', '연습생 하다가 현타온 적', '준비하거나 공부하면 도움이 될만한 것', '오디션 볼 때 팁', '연습생 준비에 나이, 마지노선', '오디션 외에 캐스팅되는 경우', '연습생이 되려고 이것까지 해본 것' 등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할 만한 질문들을 가지고 높은 텐션과 센스 있는 답변으로 내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실제 연습생들에게 필요한 현실적인 조언들을 진지하게 전하는 바와 함께, 보컬·댄스트레이닝 등에 열중하는 모습으로 이목을 끌었다.

이렇듯 픽시는 인기 유튜브 콘텐츠를 통해 자신들의 다양한 매력과 순수한 열정을 새롭게 드러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