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수입차

지프, 드라이브-스루 이벤트서 ‘80주년 기념 에디션’ 출시

발행일 : 2021-03-02 10:03:07
지프, 드라이브-스루 이벤트서 ‘80주년 기념 에디션’ 출시

지프(Jeep)가 브랜드 80주년을 맞이해 오는 3일 지프 80주년 기념 에디션(Jeep 80th Anniversary Edition)을 출시한다. 또한 3월 5일부터 14일까지 10일간 진행될 지프 80주년 기념 드라이브-스루(Jeep 80th Anniversary Drive-Thru) 이벤트를 개최해 지프 특유의 감성과 4X4 성능, 브랜드 핵심가치를 고객들과 함께 나눌 예정이다.

1941년에 탄생해 80년의 전설적인 헤리티지를 자랑하는 지프(Jeep) 브랜드는 동급 최고의 성능, 장인 정신, 사륜구동 기술력을 갖춘 SUV 브랜드다. 지프 브랜드는 어떠한 상황에서도 안정적이고 자신 있는 주행이 가능한 제품 라인업을 제공하고 있으며, 역동적이고 모험적인 라이프스타일의 진정한 가치를 전파하고 있다.

지프의 80년 헤리티지가 집약된 이번 지프 80주년 기념 에디션을 통해 80년간 모든 모험의 순간에 지프가 우리를 더 먼 곳까지 데려가 더 벅찬 자유를 누리게 해줬듯이, 앞으로도 지프가 우리의 모든 여정에 든든한 동행자로 함께하겠다는 의지를 엿볼 수 있다.

지프 80주년 기념 에디션으로 출시되는 차량은 레니게이드(Renegade), 컴패스(Compass), 체로키(Cherokee), 랭글러(Wrangler), 그랜드 체로키(Grand Cherokee)로, 하드톱과 파워톱 두 종류의 루프톱으로 출시되는 랭글러를 제외한 다른 차종은 모두 단일 트림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가격은 미정이며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모든 지프 80주년 기념 에디션에는 지프 80주년 배지, 80주년 기념 태그 가죽 시트, 80주년 기념 태그 플로어 매트 등이 적용되어 지프 80주년 기념 에디션의 정체성을 뚜렷하게 보여준다. 이뿐만 아니라 헤드라이너, 좌석 스티칭, 스티어링휠 베젤, 사이드 미러, 루프 레일, 스윙 게이트 플레이트 등에도 기존 모델과 다른 특별한 요소가 가미되어 차별성을 높였다.

지프 80주년 기념 에디션의 색상은 차량 전반에 걸쳐 그라나이트 크리스털(GRANITE CRYSTAL METALLIC CLEAR COAT), 스팅 그레이(STING-GRAY CLEAR COAT), 알파인 화이트(ALPINE WHITE CLEAR COAT), 블랙(BLACK CLEAR COAT), 오마하 오렌지(OMAHA ORANGE CLEAR COAT), 브라이트 화이트(BRIGHT WHITE CLEAR COAT), 파이어크래커 레드(FIRECRACKER RED CLEAR COAT), 다이아몬드 블랙(DIAMOND BLACK CRYSTAL PEARL COAT) 등으로 다양하게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3월 5일부터 14일까지 10일간 진행될 지프 80주년 기념 드라이브-스루 이벤트는 지프 80주년 기념 에디션 전시, 오프로드 코스 체험, 지프 라운지(포토 인화 이벤트, SNS 이벤트, 모파 액세서리 전시 등), 구매 및 상담 프로그램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특히 오프로드 코스 체험은 지프를 타고 아찔한 경사의 사이드 슬로프에서 주문을 하고, 아슬아슬한 페이먼트 구간을 거쳐, 급경사 철제 구조물 위에서 주문한 음식을 받아 내려오는 코스 등으로 구성되어 도심에서도 쉽게 짜릿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구매 및 상담 프로그램을 통해 지프 80주년 기념 에디션의 사전 예약을 할 수 있으며, 현장 방문이 어려운 경우 전국의 지프 전시장에서도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또한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기념품과 경험이 제공되는 이번 행사는 특히나 지프 웨이브(Jeep Wave)의 멤버 모두에게 특별 혜택이 추가적으로 제공되는 만큼 멤버십 가입자라면 더욱 놓칠 수 없는 행사다. 도심 한복판에서도 지프의 진가를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이벤트의 참가 신청은 선착순으로 사전 예약 페이지(링크)에서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코로나19 방역 규칙 준수를 위해 시간대별로 참여 인원이 제한되고 사전 온라인 예약자만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현장에서는 철저한 방역수칙 아래 행사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제이크 아우만 지프 코리아 사장은 “지프의 80주년을 기념하며 특별한 지프 80주년 기념 에디션을 선보이고 10일간 지프 80주년 기념 드라이브-스루 행사를 개최하며 도심 한복판에서도 지프의 진가를 만나볼 기회를 만들게 되었다”라며, “많은 분들과 함께 80년 이전에 시작되고 현재까지도 전설로 자리하는, 그리고 앞으로도 펼쳐나갈 지프의 헤리티지를 함께할 수 있기를 바라며, 곧 출시될 지프 80주년 기념 에디션 사전 예약과 함께 지프 웨이브 멤버십에도 가입하셔서 지프 오너만이 누릴 수 있는 최대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