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아이콘, 신곡 '왜왜왜' 뮤비티저 공개…서정적 멜로디 속 6色 아련미 폭발

발행일 : 2021-03-01 14:54:54

[RPM9 박동선기자] 아이콘(iKON)이 가삿말에 이은 뮤비포인트 공개와 함께, 새롭게 펼쳐질 아련미 향연에 대한 기대감을 새롭게 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1일 YG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아이콘 신곡 ‘왜왜왜 (Why Why Why)’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고 전했다.

약 22초 분량으로 공개된 영상에는 앞서 개별단위로 공개된 리릭티저 속의 멤버들이 하나로 뭉쳐진 형태로 하나의 감성서사를 펼치는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슬픔을 가득 머금은 채 어디론가 떠나는 김진환, 텅 빈 카페에서 추억에 잠긴 정찬우, 무언가를 찾는 듯 방안을 둘러보는 김동혁, 힘없이 버스 플랫폼에 서 있는 바비, 시들어버린 꽃벽 앞에서 절망감을 표현한 송윤형, 망연자실한 표정으로 고개를 돌리는 구준회의 모습 등 멤버들의 컷과 함께,  ‘이별없이 영원할 줄 알았는데 우린 왜 왜 왜'라는 송윤형의 보컬파트의 조화가 신곡이 지닌 애절한 매력을 집중적으로 보여주는 바 관심을 끈다.

아이콘 새 싱글 '왜왜왜'는 6인조 정비 후 발표한 미니3집 i DECIDE(2020년 2월) 이후 약 1년여만의 컴백작으로, 커밍순 포스터 이후 공개된 티저 속 카리스마 톤과 최근 이어지는 콘텐츠 속 서정적인 감성들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감성신곡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아이콘은 오는 3월3일 오후 5시 컴백 카운트다운 라이브와 함께 당일 6시 디지털 싱글 ‘왜왜왜 (Why Why Why)’ 발표로 1년만의 활동복귀에 나선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