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에이티즈, 신보 ‘제로 : 피버 파트 2’ 금일 발표…트랙구성·세계관·뮤비·퍼포 핵심

발행일 : 2021-03-01 14:39:54

[RPM9 박동선기자] 에이티즈(ATEEZ)가 새 앨범 전반에 걸쳐진 자신들의 새로운 에너지감을 예고했다.

1일 KQ엔터테인먼트 측은 금일 오후 6시 발표될 에이티즈(ATEEZ) 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 2’의 주목포인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바에 따르면 에이티즈(ATEEZ) 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 2’의 핵심은 다채로운 트랙리스트와 그 속에 담긴 세계관 표현, 이를 망라하는 뮤비와 퍼포먼스 무대 등이다.

사진=KQ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KQ엔터테인먼트 제공>

먼저 트랙리스트 측면에서 에이티즈(ATEEZ) 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 2’는 트랩과 EDM의 조화 속에서 멤버들의 에너지감이 돋보이는 타이틀곡 ‘불놀이야(I’m The One)’를 비롯, 강렬한 힙합곡 ‘선도부(The Leaders)’, 멤버들의 하모니가 돋보이는 알앤비 ‘타임 오브 러브(Time Of Love)’, 펑키리듬의 레트로곡 ‘테이크 미 홈(Take Me Home)’, 리더 홍중이 작사, 작곡, 편곡 모두 참여한 ‘셀러브레이트(Celebrate)’ 등 다채로운 음악구성이 돋보인다.

또한 세계관적 측면에서 보면 데뷔때부터 이어진 '트레저' 시리즈 이후의 프리퀄 격 세계관인 '피버'의 두 번째 작품으로, 현실에 부딪히며 식어버린 가슴을 안고 살아가는 청춘을 그린 전작에 새로운 열기를 불러일으키는 바가 될 예정이다.

사진=KQ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KQ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러한 세계관과 음악적 표현들이 어우러진 뮤비와 퍼포먼스에도 독특함이 있다.

타이틀곡 ‘불놀이야(I’m The One)’ 뮤직비디오는 거대한 모래산과 대형 크레인, 지하벙커 세트 등 초대형 스케일과 함께 한겨울 추위를 견디며 에너제틱 감각을 표현해낸 에이티즈 멤버들의 노력이 어우러져 새로운 묵직함을 표현할 것으로 예고되고 있다.

또한 퍼포먼스 면에서도 KBS ‘불후의 명곡’ 세 번 출연 중 2번의 최종우승과 함께, 최근 Mnet ‘킹덤: 레전더리 워’ 첫 대면식 오프닝 등 소위 ‘마라티즈’로 불리는 에이티즈 멤버들의 퍼포먼스 매력이 새로운 세계관의 반영과 함께 더욱 다이내믹하게 전개될 음악과 함께 더욱 화려하게 펼쳐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한편 에이티즈의 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 2’는 금일 오후 6시 공개되며, 이튿날인 2일 밤 8시 네이버 V LIVE 온라인 팬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불놀이야’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