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아이콘, 신곡 ‘왜왜왜’ 2~3차 리릭티저 공개…'덤덤해서 더 묵직한 여운'

발행일 : 2021-02-28 15:38:43

[RPM9 박동선기자] 아이콘(iKON)이 절제된 느낌을 배경으로 한 가삿말 포인트 공개와 함께 신곡 '왜왜왜'의 묵직한 여운을 전하며 컴백관심도를 극대화시켰다.

최근 YG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아이콘 새 디지털 싱글 ‘왜왜왜 (Why Why Why)’ 리릭티저 2~3차분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김진환·김동혁의 1차분에 이어, 다양한 배경 속에서 펼쳐지는 송윤형·구준회, 바비·정찬우 등 각 멤버들을 중심으로 한 쓸쓸아련한 분위기와 함께 신곡 가사 포인트들이 노출되는 형태를 이루고 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화려한 꽃 배경으로 눈물을 머금은 듯한 쓸쓸한 눈빛을 드러내는 송윤형, 청명한 하늘을 버스 창문으로 바라보는 외로운 느낌의 구준회, 전광판에 등을 기댄 채 애처로운 눈빛을 발산하는 바비, 카페에 우두커니 앉은 채 쓸쓸한 느낌을 드러내는 정찬우 등 네 멤버들의 모습은 각각 '웃음은 왜 울음이 돼 / 님에서 남이 돼버린 그대 / 내 꿈속에서도 멀어지는 너 / 인연에서 연인으로' 등의 가삿말과 함께 신곡이 지닌 애틋한 정서를 느끼게 한다.

아이콘 새 싱글 '왜왜왜'는 6인조 정비 후 발표한 미니3집 i DECIDE(2020년 2월) 이후 약 1년여만의 컴백작으로, 커밍순 포스터 이후 공개된 티저 속 카리스마 톤과 최근 이어지는 콘텐츠 속 서정적인 감성들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감성신곡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이콘은 "비록 몸은 힘들지만 너무 행복하다"며 "팬분들과 만날 생각에 아드레날린이 뿜어져나와 지치지 않고 있다. 묵묵히 저희를 응원하고 기다려준 팬분들에게 좋은 무대를 선보여 받은 사랑의 몇 배를 돌려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콘은 오는 3월3일 오후 5시 컴백 카운트다운 라이브와 함께 당일 6시 디지털 싱글 ‘왜왜왜 (Why Why Why)’ 발표로 1년만의 활동복귀에 나선다. 또한 오는 4월1일 Mnet '킹덤' 출연으로 새로운 면모를 과시할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