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전참시' 조권, 컬러풀 아티스트 열정 과시…'일상깝본능→힐댄스 전문가'

발행일 : 2021-02-28 14:31:13

[RPM9 박동선기자] 가수 조권이 '전지적 참견 시점' 출연을 통해 일상과 일 모두에서 유니크함을 지닌 아티스트로서의 매력을 새롭게 드러냈다.

지난 27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조권과 그의 매니저 조성범이 출연, 조권의 특별한 일상에 대해 함께 접하는 시간이 펼쳐졌다.

매니저 조성범이 "여배우 못지않은 피부 케어, 헬스케어, 네일케어, 하이힐 케어까지 한다"라며 제보이유를 설명한 직후 다채롭게 펼쳐지는 조권의 독특매력은 패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캡처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캡처>

꼼꼼하게 극세사 클렌징부터 놀라운 손놀림의 셀프 마사지를 하며 숨길 수 없는 '깝' 본능을 드러낸 유쾌한 모습부터 금색의 화려한 하이힐과 함께 한 반려견 산책부터 배우 김혜수에게 받은 힐을 자랑하는 모습 등은 유쾌함과 신선함을 느끼게 했다.

또한 발바닥에 티눈이 생긴 상황에서도 CLC(씨엘씨) 장승연과 함께 파워풀한 킬힐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모습은 그의 아티스트 열정을 새롭게 느끼게 했다.

한편 조권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과 노래, 뮤지컬을 넘나들며 만능 엔터테이너의 면모를 보이면서, 유튜브 '보권말권'을 통해 팬들과 소통 중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