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키이스트-에스팀, 공동 매니지먼트 협약 체결…다재다능 배우·모델 육성 초점

발행일 : 2021-02-26 20:05:57

[RPM9 박동선기자] 배우명가 키이스트와 방송 및 패션계 최정상 에스팀 엔터테인먼트(ESTEEM, 이하 에스팀)가 소속 아티스트와 차세대 지망생들의 다양한 역량을 일깨우는 데 공동으로 나선다.

26일 키이스트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에스팀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사진=키이스트 제공 <사진=키이스트 제공>

이번 협약은 키이스트와 에스팀의 매니지먼트 권한 일부를 상호 위임하는 것을 골자로 한다. 이는 배우명가 키이스트와 모델·광고·예능계 강자 에스팀이 각각 연기 매니지먼트와 광고마케팅을 분담하면서 아티스트의 전문범위 폭을 넓히는 데 일조하는 바가 될 것으로 보인다.

키이스트는 이효리·한혜진·장윤주 등 에스팀 소속 아티스트들의 드라마·영화관련 활동 지원과 함께, 에스팀 모델 아키데미 등을 통한 배우지망생 발굴 육성에 나설 예정이다. 또한 예능·브랜드광고·패션마케팅 등의 영역에서 에스팀과 협력관계를 공고히 하며 기존 매니지먼트 사업을 강화해나갈 방침이다.

사진=에스팀 제공 <사진=에스팀 제공>

박성혜 키이스트 대표는 "아티스트 각자가 1인 브랜드, 1인 콘텐츠가 되는 시대 흐름 속에서 개인별 이미지 개발이 중요해진 시점이다. 키이스트와 에스팀은 각자의 전문분야에서 각 아티스트들의 방향성에 맞는 최적의 지원을 하고자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됐다. 업계를 대표하는 두 회사가 만나 동반성장을 이루며 큰 시너지를 창출할 것을 기대한다" 라고 전했다.

한편 키이스트는 2020년 ‘하이에나’ ‘보건교사 안은영’ ‘허쉬’ 등 총 6편의 드라마를 선보임과 더불어, FA 대어로 손꼽히는 배우 유해진, 조보아의 영입은 물론 '여신강림'으로 글로벌 스타로 발돋움한 문가영, 황인엽을 비롯해 김동욱, 김서형, 김의성, 강한나, 고아성, 박하선, 손현주, 이동휘, 지수 등 아티스트들의 매니지먼트를 수행하는 등 배우명가에서 종합엔터 그룹으로서 성장세를 드러내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