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주현미X김수찬, '멜론트롯쇼-레전드&라이징 편' DJ 출격…3월2일 공개

발행일 : 2021-02-26 17:56:54

[RPM9 박동선기자] 듀엣곡 ‘사랑만 해도 모자라’로 호흡을 맞춘 주현미-김수찬이 멜론 오리지널 콘텐츠의 메인 진행자로 깜짝 등장한다.

26일 카카오 측은 주현미와 김수찬이 오는 3월2일 공개될 멜론(Melon)의 트로트 장르 전문 오디오 토크쇼 ‘멜론트롯쇼-레전드&라이징 편’ DJ로 출연한다고 전했다.

사진=카카오 제공 <사진=카카오 제공>

‘멜론트롯쇼’는 아티스트로부터 직접 듣는 음악 및 성장에 대한 이야기, 일상과 관심사에 대한 주제별 토크와 퀴즈쇼, 직접 듣는 플레이리스트 추천 등 형식을 파괴한 다채로운 구성과 출연자들의 솔직한 입담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멜론 오리지널 콘텐츠다.

이 콘텐츠는 최근 미스터트롯 TOP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편과 함께 주목을 받고 있다.

사진=카카오 제공 <사진=카카오 제공>

주현미와 김수찬은 △알아두면 쓸 데 있는 신곡 소개 극장  △온 국민이 다 아는 프로필 소개  △주현미-김수찬 케미테스트  △트로트 그리고 플러스 알파 등 코너와 함께 DJ로서의 다양한 역량을 선보이는 한편, 음악에 대한 진솔한 마음을 드러낼 예정이다.

주현미와 김수찬은 각각 “아끼는 후배 김수찬과 멜론트롯쇼에서 더 많은 팬분들께 인사드릴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즐거운 시간이었다”, “주현미쌤과 이렇게 멜론에서, 그것도 ‘멜론트롯쇼’에서 인사를 드리는게 믿기지 않는다”라고 전했다.

사진=카카오 제공 <사진=카카오 제공>

멜론 관계자는 “멜론트롯쇼를 통해 음악 팬들에게 트로트의 매력을 세세히 소개하고 전 세대가 함께 공감하며 소통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멜론트롯쇼는 멜론 앱>스테이션탭(하단 세번째)에서 매주 화요일 정오에 공개되며, 멜론 회원이라면 누구나 감상할 수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