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미스트롯2' 결승 작곡가미션 음원, 금일 정오 공개

발행일 : 2021-02-26 11:33:31

[RPM9 박동선기자] 최고 시청률 34.7% 기록과 함께 피날레를 맞이한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이하 '미스트롯2')의 결승전 무대곡들이 음원으로 새롭게 다가온다.

26일 쇼플레이 측은 ‘미스트롯2’ 결승전 1라운드 ‘작곡가 미션’ 무대음원이 금일 정오 각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고 전했다.

사진=쇼플레이 제공 <사진=쇼플레이 제공>

공개되는 음원은 △‘미스터트롯’ 선 영탁이 만든 별사랑의 '돋보기' △장범준, B1A4 등을 프로듀싱 한 작곡가 겸 프로듀서 뽕서남북이 만든 김태연의 ‘오세요’ △이승한,유태준이 만든 김의영의 ‘도찐개찐’ △장윤정 '어머나'를 만든 작곡가 윤명선이 만든 홍지윤의 ‘오라’ △‘히트곡 메이커’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작업참여한 양지은의 ‘그 강을 건너지 마오’ △ MC몽, 이단옆차기, EastWest가 만든 김다현의 ‘인연이라 슬펐노라’ △신예 작곡가 김철인이 만든 은가은의 ‘티키타카’ 등 총 7곡이다.

이들 곡들은 최고 시청률 34.7%, 전체 시청률 32% (닐슨 코리아 전국 기준) 기록으로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한 결승전 무대를 회상하는 바와 동시에, 최근 성인가요 차트 1/3(33곡)을 차지하고 있는 '미스트롯2' 음원의 매력을 다시 한 번 강조하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한편 ‘미스트롯2 결승전 작곡가 미션’ 앨범은 금일 정오 전체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