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엔씨 유니버스뮤직, 박지훈 'Call U Up(ft.이하이)' 첫 뮤비티저 금일 공개

발행일 : 2021-02-26 10:24:21

[RPM9 박동선기자] K팝 엔터 플랫폼 유니버스(운영사 엔씨소프트/클렙)이 뮤비티저와 함께 박지훈과 이하이, 프라이머리의 협업곡 Call U Up(콜유업)의 포인트를 섬세하게 소개한다.

26일 엔씨소프트, 클렙(Klap) 측은 박지훈 신곡 'Call U Up(ft.이하이)(Prod. Primary)' 첫 뮤비티저가 금일 오후 6시 유니버스(UNIVERSE)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된다고 전했다.

사진=엔씨소프트, 클렙(Klap) 제공 <사진=엔씨소프트, 클렙(Klap) 제공>

공개될 영상은 만찢남 비주얼의 박지훈이 최근 콘셉트 트레일러 속 파격적 모습에 이어, 점점 더 낯선 공간으로 향해 나아가는 등의 모습이 담길 예정이다.

박지훈의 ‘Call U Up (Feat. 이하이) (Prod. Primary)’은 지난달 아이즈원(IZ*ONE)의 ‘D-D-DANCE’, 2월 조수미X비 ‘수호신(Guardians)’에 이은 유니버스 뮤직의 3월 발매 신곡이다.

사진=엔씨소프트, 클렙(Klap) 제공 <사진=엔씨소프트, 클렙(Klap) 제공>

솔로뮤지션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중인 박지훈과 소울풀한 음악감성의 이하이, 트렌디함과 실험적 요소를 아우르는 프로듀서 프라이머리의 시너지가 어떠한 모습으로 펼쳐질지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박지훈·이하이·프라이머리의 협업작이자 유니버스 뮤직의 신곡인 ‘Call U Up (Feat. 이하이) (Prod. Primary)’ 음원은 내달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뮤직비디오는 유니버스 앱에서 독점 공개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