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교육

아이스크림에듀, 앰비규어스 댄스컴퍼니 광고 출연

발행일 : 2021-02-10 11:35:00
아이스크림에듀, 앰비규어스 댄스컴퍼니 광고 출연

아이스크림에듀는 초중등 스마트홈러닝 ‘아이스크림 AI홈런’의 광고 모델로 ‘앰비규어스 댄스컴퍼니’를 발탁했다고 10일 밝혔다. ‘앰비규어스 댄스컴퍼니’의 클래스가 다른 퍼포먼스와 아이스크림 AI홈런의 클래스가 다른 AI가 광고에 잘 녹아들어 나보다 나를 더 잘 아는 AI학습법, ‘초개인화 러닝’이라는 새로운 시대가 개막되었다는 메시지가 잘 전달됐다는 평가다.

이번에 공개된 광고는 지상파·케이블TV·AI홈런 공식 유튜브 채널은 물론 2호선 스크린TV, 강남역 뉴발란스빌딩 전광판, 전국 소노호텔&리조트, 스타필드(하남, 고양) 미디어타워&파노라마스크린 등 이른바 핫플레이스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아이스크림에듀는 이번 광고 공개를 기념하기 위해 댄스 챌린지 이벤트도 3월 중 진행할 계획이다.

아이스크림에듀의 신동해 마케팅실장은 “아이스크림에듀는 그동안 나보다 나를 더 잘 아는 AI학습법, ‘초개인화 러닝’이라는 새로운 시대를 개척하기 위해 각고의 노력을 기울여 왔다”며 “이번 광고에서 ‘앰비규어스 댄스컴퍼니’ 의 클래스가 다른 퍼포먼스와 아이스크림 AI홈런의 클래스가 다른 AI가 만나 이러한 메시지가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스크림에듀는 최근 2020년 1155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고 공시했다. 전년 대비 약 8.51% 증가한 수치로, 아이스크림에듀는 2013년 설립된 이래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 가고 있다는 평가다.

특히, 신규 디바이스 출시 및 신규사업 투자비용 증가로 영업이익이 적자전환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주주가치 제고를 위해 배당(주당 50원)을 결정하며 지난해에 이어 배당 기조를 이어간다는 점이 주목된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영업이익의 경우 적자전환을 했으나 올해 신규사업 투자 마무리, 마케팅 및 콘텐츠 경쟁력 강화에 따른 실적 턴어라운드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상원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