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수입차

BMW 코리아 미래재단, 2021년 겨울 희망나눔학교 성황리 종료

발행일 : 2021-01-31 23:13:45
BMW 코리아 미래재단, 2021년 겨울 희망나눔학교 성황리 종료

BMW 코리아 미래재단이 1월 18일부터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와 함께 진행한 ‘2021년 겨울 희망나눔학교’를 성황리에 종료했다.

희망나눔학교는 방학기간 중 가정의 보호를 받기 어려운 초등학생에게 중식과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굿네이버스의 대표적인 국내복지사업으로, BMW 코리아 미래재단이 후원하는 사회공헌 활동 중 하나다.

2021년 겨울 희망나눔학교는 전국 40개 학교 및 기관, 600여명의 아동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위기 가정 아이들을 위한 도시락 및 보조식 지원뿐 아니라, 지역 전문가들의 재능기부를 통한 진로 체험과 팀 프로젝트 등 긍정적인 자아상 형성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했다.

뿐만 아니라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아이들이 꿈을 펼칠 수 있도록 ‘희망 드림(Dream) 장학금’을 지급하고 예비 중학생들을 위한 ‘교복 장학금’도 지원했다.

BMW 코리아 미래재단은 지난 2012년 처음 희망나눔학교를 후원하기 시작한 이래 현재까지 약 5만6700여명에 이르는 아동에게 균등한 교육과 사회성 향상의 기회를 제공해왔다.

이외에도 지방 분교나 산간벽지 등 상대적으로 교육 인프라가 부족한 지역을 방문해 과학 창의교육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모바일 주니어 캠퍼스’, 지속 가능하고 책임 있는 리더십 함양을 목적으로 하는 환경교육 프로그램 ‘넥스트 그린(NEXT GREEN)’ 등 아동 대상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