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수입차

푸조·시트로엥, 광주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발행일 : 2021-01-05 16:13:57
푸조·시트로엥, 광주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푸조(PEUGEOT)와 시트로엥(CITROEN), DS 오토모빌(DS Automobiles, 이하 DS)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푸조·시트로엥 광주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하고, 광주 및 전남권의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

한불모터스의 공식 딜러사인 에스모터스에서 운영하는 푸조·시트로엥 광주 서비스센터는 광주 소촌산단 삼거리 인근에 위치한다. 차량 이용 기준으로 유덕 나들목(IC)과 5분 이내 거리에 있으며, KTX가 정차하는 광주송정역, 광주 1호선 송정공원역, 그리고 광주공항과도 인접해있어 광주시뿐 아니라 전남권 고객의 접근 편의성이 매우 뛰어나다.

새롭게 이전한 광주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약 2640㎡(약 800평) 규모로 이전보다 쾌적한 환경을 갖췄다. 총 7대의 워크베이와 최첨단 정비 시설을 통해 월 평균 약 500대 이상의 정비가 가능하며, 일반 정비부터 판금 및 도장 등 사고 수리까지 통합 운영한다. 서비스센터 내부는 브랜드 최신 콘셉트를 적용한 리셉션과 고객 대기실을 마련해 고객들의 편안한 서비스 이용을 지원한다.

김장훈 에스모터스 대표는 “이번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을 통해 광주 전남권 고객들에게 쾌적한 서비스 환경을 제공할 수 있고 접근성 또한 더욱 용이해졌다”라며, “고객들의 아낌없는 성원에 최상의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투자와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